고객님은 '로그아웃' 상태입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운영시간: 월-금 11AM - 4PM (점심 1AM-2AM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Q&A(고객센터)

1:1 문의하기

BANK INFO

기업은행 208-151547-01017

예금주 : 주식회사오어앤모어

무통장 거래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Notice

뒤로가기
제목

[필독] 교환/반품/휴대폰 결제 안내사항

작성자 ORDAYS 오어데이즈(ip:)

작성일 2023-07-10

조회 3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FAQ 게시판을 통해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셀렉샵 오어데이즈는 셀렉아이템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17시 주문건까지 거래처에 당일 오더 후 입고 순차 발송합니다.


상품 디테일 및 착용샷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측정 위치 및 방법에 따라 1-3 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원단 염색 특성 상, 색상에 따라 사이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오어데이즈 셀렉샵 아이템들은 당일 결제완료 된 17시 주문건까지 거래처에 당일 오더 후 입고 순차 발송합니다.

  단, 재고가 있는 경우 익일 배송됩니다.

-배송업체: 대한통운(대한통운 어플 활용하시면 발송 후 택배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기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7일 소요 (지연상품 제외)

-배송지연상품: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notice 게시판에서 확인되며 상품별 발송일이 상이합니다.

(합배송의 경우, 상품 무료분할배송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배송 전 변경/취소는 낮 12시 이전 까지 접수가능합니다. 

낮 12시 이후 일괄 배송작업이 시작되므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안내

* 원활한 운영 및 반품 처리를 위해, 기한을 엄수하여 처리되는 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qna 게시판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접수 후 7일 이내 제품을 보내주는 것이이 원칙입니다. 

  (단, 분할배송건은 수령후 7일 이내 , 저희측에 제품이 도착해야합니다.)

  반품 접수일이 7일차인 경우, 당일 상품발송이 불가한 경우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반품 택배 발송일이 상품 수령일 기준 7일을 경과한 경우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

 

 만약 CJ 대한통운을 통한 반품 접수시 7일 이내 제품  발송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타택배사 (편의점/우체국 ) 등을 선불로 이용해 기한내 제품 반송부탁드립니다.


- 반품 접수 시 무통장환불건의 경우, 계좌정보를 꼭 기재해주세요.

  계좌 정보를 누락하시 경우,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회원아이디"의 예치금으로 자동 환불처리됩니다.


- 주말이나 공휴일 등의 사유로 게시글의 미답변인 경우에도 

상품을 꼭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반품접수 글 작성 및 택배사 반품접수 - 발송 해주셔야합니다. 


- 해당 반품 기간을 초과할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7조 1항에 근거하여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교환은 원활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동일제품 사이즈/색상교환만 1회 가능합니다.(다른상품으로 교환불가)

  미발송 주문건 내 다른 상품으로 교환, 새주문 합배송 등 추가 요청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1:1 예약주문, 세일 교환반품 불가 사전 안내된 제품의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불가 동의 후 구매한 경우, 전자상거래법 시행령 21조에 근거하여 처리가 불가합니다.




* 반품 제품 발송 방법 (오디에스와  계약된 CJ 대한통운 이용 - 인터넷 접수가능)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qna 게시판 글 작성 후 상품 발송 (수령후 7일 내 반품 접수글 작성 + 상품 전달 후  3일 내,  상품이 사무실로 도착 해야합니다 ) 

- 사이트 게시판으로 반품 접수 및 담당자 확인 후 CJ대한통운(1588-1255)로 운송장번호 입력하셔서 반송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 qna 게시판 접수양식 : 성함 /상품명 / 교환반품사유 / 환불계좌(반품의경우)"

 * 인터넷 접수는 1회 이상 중복적용될 경우, 1회 제외 나머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꼭 1회만 접수해주세요.




분할배송건 반품 기한

- 분할배송을 받으신 경우 , 전체상품 수령후 합해서 반품접수가 불가능합니다. 

   각 송장별 수령일자를 기준으로 7일 내 반품상품이 도착해야합니다. 

   해당 내용은 , 고객님께서 주문시에 '분할배송금지'라고 작성해주시지 않은 경우 , 분할배송이 가능한 주문건으로 간주됩니다. 


-  반품 처리 가능 도착일: 7일 이내 제품을 보내주시고,반품접수일 기준 3-4일 이내 저희에게로 제품이 도착하여야합니다. 

   (반품 접수 또는 상품 발송일이 상품수령일 기준 7일을 경과한 경우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



* 타택배사 이용 

- 타택배사 이용 시 선불 이용해주셔야하며, 반품주소지를 잘못 입력 할 경우 택배사 자체적으로 자동 반송처리됩니다.

 (타택배 이용시 반품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32, 도유빌딩 7층  )

 

* 교환/반품카드 작성 필수

- 상품 반송 시 동봉된 반품카드를 작성 및 동봉하셔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반품카드가 없을 시 반품 세부 정보들을 종이에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

  누락될 경우,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 저희 쇼핑몰의 경우 실결제금액 8만원이상시 무료배송 혜택 적용됩니다.

  품절로 인한 배송전 품절취소시 실결제금액 8만원 이하시 초기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5,500 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그 외 교환/반품의 경우, 반품 상황에 따라 적용되어 배송비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

  현금입금은 불가하며 계좌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사 이용시 불량/교환/반품 모두 꼭 선불로 반송바라며 배송비 관련 추가 금액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무료배송 (실결제 금액 8만원 이상 구매시) 으로 구매 후, 반품하는 경우 배송비

 반품 후 상품 최종 구매금액이 8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5500원(초기+반품배송비)

 반품 후 상품 최종 구매금액이 8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3000원(반품배송비)


* 제주도/산간지역의 기본배송비 + 산간비용 발생됩니다.


-교환/반품 시 수령 당시의 상품 포장상태(옷걸이, 사은품, 상품개별포장지 등)와 동일하게 반송바랍니다.




품절상품 안내

 - 품절 상품이 발생하는 경우,문자 안내 1회, 익일 회신 대기 후 당일까지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품절상품 제외 상품이 출고됩니다.

   (원활한 배송을 위해, 위와 같이 운영되며 품절 상품 제외 출고 시 sms로 안내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 (2023.5.4시행)


-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아래내용 꼭 확인하신후 이용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는 통신 요금에 해당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으로

 통신사 정책상 결제하신 달의 1일 ~ 31일까지만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불가)


-예치금 환불시 전액 환불(수수료 미차감)되며, 환불 후 철회가 불가합니다.  

통신사 정책상,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 / 당월 이후 취소가 불가하며 휴대폰 결제 취소시,

 통신사 측으로 이체되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4%를 제외한 후 요청주신 계좌로 환불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주문건에 사용하시는 경우, 실 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아 예치금(적립금)은 회원 등급 조정에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결제완료후 반품시 발생하는 배송비 부분도 부분취소/환불이 불가능하여 왕복 배송비(5,500원)은 입금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


반품관련 공지사항을 숙지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아래 내용에 안내된 내용을 지켜주시지않았음에도 불구하고 , 무리한 처리를요구하는경우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반품 기한이 지난 상품 (상품발송까지 제품수령 7일이내 처리되어야 합니다.)

* 최근 들어 특정 냄새의 문제로 상품이 반품불가 반송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시착 또는 반품 보관 시 냄새 베임에 유의해주세요. 


 - 택 손상, 내부포장지 바코드분실 또는 훼손, 착용 흔적, 향수,의류/옷장 탈취제, 체취, 보관상 베일 수 있는 주변환경 냄새 등 알 수 없는 냄새가 나는 경우

 (사이즈나 컬러 오배송이더라도 텍이 손상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텍을 제거하기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시착만 했다고 하시더라도 화장품 오염 혹은 화장품 냄새/ 향수냄새 / 탈취제 냄새가 나는 경우 반품불가



-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1:1 예약주문건

 -고의적인 훼손 등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qna 게시판 반품 신청 없이 무통보 반송한 경우 

 -악세서리, 흰색 및 아이보리 계열의 의류, 핸드메이드 코트류 반품불가

 - 원단의 잡사, 오차범위내 실측차이, 앞뒷면 기장차이, 패턴제품의 경우 패턴의 위치, 원단냄새,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 컷팅되지않은 단추구멍, 어두운계열 제품의 이염현상, 단추의 마감이 헐렁한 경우 등은 불량 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배송 시 생기는 상품 구김, 시착만으로 착용 흔적이 남는 상품 반품불가

 -불량제품이라도 시착용이 아닌 생활 착용하신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수령 후 7일 반품기한을 지키지 않은경우

 (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을 수령하신 날을 기준으로 주말, 공휴일 포함 7일내로 도착해야합니다)

- 반품시에는 처음처럼 상품을 속포장/겉포장 이중포장해주셔야합니다.

 이중포장하지않은 탓으로 택배운송작업시 상품이 손상될 경우, 상품은 자동반송 처리되며

  교환/ 반품처리 불가합니다.

- 옷걸이/사은품이 함께 간 경우, 반품시 함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사용 후 교환/반품시 , 사용하신적립금은 재반환되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추가비용으로 청구 됩니다.

- 불량제품이더라도 교환이아닌 반품을 원할시, 변심 포함으로 간주되어 초기발송배송비 25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 불량제품 교환시 불량아닌 제품과 함께 보내줄 경우 고객변심으로 배송비 고객 부담입니다.



 제조사: 셀렉아이템 wholesale / ODS 주식회사 오어앤모어 국내 협력 공장

 제조국:  한국 또는 수입(셀렉아이템)

 제조년월: 발송일로부터 1~6개월 이내 제조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 된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해당하는 경우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